본문 바로가기
식물 영어 이야기

7월의 산 모습은 이리도 변화무쌍하구나

by @#$%&! 2021. 7. 17.

복숭아
복숭아

요즘 폭염에 많이 힘드시지요? 폭염에 신체적, 정신적 건강도 염려되는 그런 시기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잠시 저의 글이 조그마한 마음의 선물이 되어보고자 7월의 산의 모습을 여러분들과 공유하려 합니다.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한 번 보시죠.

 

밤 이주는 행복

밤

6월 말에 분명히 밤꽃이 만개하여 있었는데 장마가 끝나고 다시 찾은 산은 밤 열매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직 많이 어리지만 여러 개의 밤이 달려있는 모습은 조그마한 행복을 가져다주는 느낌입니다.

 

자귀나무 꽃과 나비 

자귀나무-나비
자귀나무-나비

얼마 전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렸던 자귀나무 꽃 위에 나비가 꿀을 빨려고 하는군요. 

 

호두나무의 굳건함

호두
호두

호두도 점차 알이 커지고 있어요. 유심히 관찰 중인데 비가 쏟아져도 굳건히 달려 있는 모습이 참 신비합니다. 

 

메이플 스토리 캐릭터 버섯

메이플-스토리-버섯
메이플-스토리-버섯

이 버섯의 이름은 아직 모르겠지만 메이플 스토리의 버섯 캐릭터와 닮아있습니다.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어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립니다.

 

바위에 핀 3 총사

돌위-세친구
돌위-세친구

늘 바위에 식물이 자라 있으면 놀라운 자연의 힘을 느끼게 되는데요. 이 친구들은 어떻게 바위에서 생겨나게 된 것일까요?

 

나는 외롭지 않아

아스팔트-식물
아스팔트-식물

산길 아스팔트에 피어난 식물입니다. 그렇지만 외롭게 보이지는 않았어요. 지나가는 사람들이 신기한지 아무것도 아닌 식물을 사진 찍고 신기하다며 반겨주니까요.

 

7월의 산의 모습 어떠셨나요? 별거 아닌 것에 관심을 가지니 그것이 큰 선물이 되는 기분을 아이들과 함께 느끼는 요즘입니다. 바쁘셔서 자연을 느낄 시간이 없으시겠지만 오늘의 포스팅을 통해서 조금이나마 그런 기분을 함께 느껴보셨기를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